소개

선양하나는 의료, 교육 등의 다양한 영역에서 북녘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는 국제 NGO 입니다.

1.국제네트워크

선양하나는 서울, 달라스, 옌지, 홍콩에 국제지부를 설립하여 아시아와 미주를 중심을 각 국의 개인후원자 및 단체들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습니다. 국제 네트워크는 선양하나의 전문성과 사업의 지속성을 유지해주며, 국경을 초월한 다양한 단체들과의 협력을 유도하여 상호간의 활발한 활동을 가능하게 합니다.

2. 어린이 최우선 정책

어린이는 다음 세대의 주역이며 미래의 희망입니다. 선양하나는 어린이 최우선 정책을 통해 아이들의 몸과 마음을 돌보며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3. 책무와 투명성

선양하나는 법을 준수하여 모금과 자선활동을 진행하며 매년 사업결과를 국가 및 관련기관에 투명하게 보고하고 있습니다. 모금된 기금은 선양하나의 각종 활동에 구체적으로 실질적으로 사용될 수 있도록 책무를 다하여 관리합니다. 선양하나는 북녘의 이웃을 돕고자 하는 후원자들의 정성이 수혜자들에게 온전히 전달될 수 있도록 사업의 전문성/지속성/투명성을 지속적으로 높여나갈 것입니다.

 

비전

우리의 비전은 북녘의 아이들에게 사랑과 나눔을 실천하고, 그 가운데 회복과 치유를 이루는 것입니다.

Screen Shot 2018-04-05 at 12.33.02 AM.png

 

함께하는 사람들